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핸플사이트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핸플사이트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

원초 : 손님이 성노동 여성 여러 명 중에서 앉힐 사람을 초이스 할 때, 무조건 첫번째로 초이스 되는 것. 성노동자들은, 퍼블릭에서 계속 원초가 된다면 하이 업소에서도 일할 수 있는 사이즈라고 말한다.

김동연 경기지사 “정부의 밀어붙이기식 의대증원 유감...전향적으로 대화 임해야” 무한한 가능성 품은 인도…미래에셋자산운용 상품 라인업 확대 '나도 모르게 빠지고 있던 부담금'.

서울권 수도권 경기 북부권 인천권 강원권 부산광역권 대구권 울산권 호남권 경북권 전북권 대전 · 세종권 충북권 제주권 장휘경의 지방 돋보기 기업포커스 전체

뻐꾸기 :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 페페 : 아붐처럼 스페셜 때 사용하는 액체로 투명한 액체로 무색, 무취입니다.

☆ 준하드 : https://www.handple.biz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핸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안에서 핸플 사이트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골뱅이(은어): 서비스 중에 손님이 성노동자의 질을 손가락으로 후벼파는 것. 질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언니들이 매우 싫어한다. 만약 손님이 이 골뱅이를 성노동자에게 끈질기게 시도한다면, 그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그 실체를 조사해보니, 스웨디시 은어는 마사지 은어와 공통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룸초이스: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 줄여서 룸초라고 말한다.

재계 산업 정책/공공기관 금융/블록체인 일정/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핸플사이트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Report this page